루데 니즈 패러 글라이딩 쇼 2020 | 2021 | 2022 | 2023

Tatil365gun

터키에서 패러 글라이딩과 것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이제 카운트는 처음 패러 글라이딩 루데 니즈 – Babadag을 마음에 온다. 사람들이 매년 수백 그의 다시이 기능의 이름으로 자주 해외 덕분에 Babadag을 발표하기 시작에 들고 사랑에 비행. 단지 당신의 마음에서 올 수 Babadag 질문은 사람들이 자신의 낙하산 훈련을받은 파리. 우리의 대답은에서 … 절대적으로 hayırr 패러 글라이딩 파일럿 회사가 중력이라는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들이 살았던이 패러 글라이딩 루데 니즈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격에 대한 대가로이 회사.

Ölüdeniz Yamaç Paraşütü
Ölüdeniz Yamaç Paraşütü

당신에게 내 조언은 당신은 당신은 분명히 사전에 예약 1-2 일해야한다 비행을 할 때. 이 때문에 밀도 요구 사항의 장소를 발견 할 때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

건강 문제와이 기쁨 Babadag에서 약 곡예 비행 항공편을 KG 여부를 당신의 내키지 않음에 따라 살았던 사람들을 제외한 100이 아닌 모두가 25-35분 지속됩니다.

Fethiye Paraşüt Fiyatları
Fethiye Paraşüt Fiyatları

수천명의 사람들이 덕분에 매년 하늘 패러 글라이딩 루데 니즈 유럽에서 최고의 해변을 볼. 이 경험을 즐길 경우, 우리는 당신이 첫 번째 기회에서 시도하기 전에 당신이 좋습니다.

… Babadag가 당신을 기다리고 기억 ..

Tatil365gun